기안84, ‘사인 거부 논란’ 마라톤 도전 현장 공개(‘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한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대망의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가 참가한 마라톤 대회에는 약 6,000명의 러너가 참가했다.
기안84의 첫 마라톤 대회 현장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대망의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른 새벽 기안84가 잠에서 깬 곳은 집이 아닌 모텔이었다. 모텔서 맞이한 ‘혼모(혼자서 모텔 숙박) 러버’ 기안84은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청주에 왔습니다”라며 분주하게 준비에 나선다.
아침이 오기 직전 새벽, 모텔을 나선 기안84는 정차해 있는 버스에 탑승한다. 그는 “오늘이 마라톤 풀코스 42.195km를 뛰는 날입니다!”라며 이곳에 온 이유를 밝힌다. 마라톤 풀코스 대회에 참가 신청서를 낸 후 두 달간 꾸준히 연습한 기안84의 땀과 노력이 결실을 보는 날인 것. 기안84는 자기와의 결투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기안84가 참가한 마라톤 대회에는 약 6,000명의 러너가 참가했다. 대회 현장에 도착한 기안84는 예상을 뛰어넘는 대회 규모에 놀란다. 기안84가 등장하자 많은 이들이 “기안84 파이팅”을 외치며 응원을 쏟아냈고. 이에 기안84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함께 “파이팅”으로 화답한다.
에너지를 듬뿍 받은 기안84는 본격적으로 마라톤 준비를 시작한다. 무릎 테이핑을 하고, 물집을 방지하기 위해 발에 파우더를 바르고, 에너지 간식까지 꼼꼼하게 챙긴다. 참가 번호 ‘1114번’이 적힌 종이를 바라보며 “기어서라도, 완주만 하자”라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심기일전하는 기안84.
블랙 러닝복과 레드 헤어밴드로 ‘마라톤84’의 패션이 완성된 가운데, 앞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당일 구매한 파란 러닝복의 행방에 궁금증이 쏠린다. 전국에서 모인 러너들 사이에 자리를 잡고 출발 신호를 기다리는 기안84. 그의 첫 마라톤 풀 코스 도전에 어떤 비하인드가 숨겨져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앞서 기안84가 휩싸인 팬서비스 논란의 전말이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8일 한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기안84에게 사인을 요청했지만 보안 스태프를 통해 거절 당했다는 글을 올려 뜬금포 구설수에 올랐다.
기안84의 첫 마라톤 대회 현장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십자인대 파열’ 에스쿱스, 세븐틴 미니 11집 활동 불참[공식]
- ‘편스토랑’ 진서연 제주집 공개 “하루 4시간 운동, 48kg 유지”
- 코요태, 뜨거운 페스티벌 현장 공개...서울콘 ‘기대↑’
- 오메가엑스, 미니 3집 ‘iykyk’ 스케줄러 오픈...컴백 카운트다운
- 박진영 “‘골든걸스’ 내가 방송국에 먼저 제안”
- 에스파, 11월 17일 데뷔 3주년 팬미팅
- 조용필, 전국 투어 콘서트…55주년 화려한 피날레
- 세븐틴, 페이크 다큐 ‘경음악의 신’ 공개...‘뽕짝’ 앨범 제작기
- 유성은, 11월 2일 ‘별.따.네.’ 발매...1년 10개월만 컴백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그림 같은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