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콤·전성·중원인더스트리 '충주시 유망중소기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회 충주시 기업인의 날' 기념식이 19일 충주 더베이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충북 충주시는 '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 활동 촉진 조례'에 근거해 기업인 사기 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10월 기업인의 날 기념식을 열고 있다.
행사는 유망중소기업, 우수기업인, 유망청년기업, 지역경제활성화 유공자, 충주상공회의소 모범상공인 및 관리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충주시 유망중소기업에는 △㈜엘콤 △㈜전성 △㈜중원인더스트리가 각각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17회 충주시 기업인의 날’ 기념식이 19일 충주 더베이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충북 충주시는 ‘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 활동 촉진 조례’에 근거해 기업인 사기 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10월 기업인의 날 기념식을 열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조길형 시장과 강성덕 충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박해수 충주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유망중소기업, 우수기업인, 유망청년기업, 지역경제활성화 유공자, 충주상공회의소 모범상공인 및 관리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충주시 유망중소기업에는 △㈜엘콤 △㈜전성 △㈜중원인더스트리가 각각 선정됐다.
우수기업인에는 △(주)한국팜비오 남봉길 회장 △유성콘크리트㈜ 함옥희 대표 △㈜씨앤에스푸드 최민재 대표, 유망청년기업에는 △㈜지향(대표 박지성)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역경제활성화 유공자로는 △충주상공회의소 이경미 매니저 △충주시 경제기업과 임지영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는 중소기업정책기금 특례지원과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 지원 등의 혜택이 있다.
/충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
- 호텔롯데, 3Q 영업익 242억…전년比 65% 급감
- 분식 '김가네' 회장, 성폭력 이어 '횡령' 혐의로도 경찰 수사
- 현대카드 3분기 순익 763억원…전년 대비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