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Project-X’참가자 6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최원기)은 소프트웨어 교육전문 이노베이션아카데미와 손잡고 SW 산업현장의 실무인재 양성 교육 'Project-X'의 참가 청년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Project-X' in 성남은 교수, 교재보다 동료학습과 멘토링으로 운영되는 혁신교육으로 자바, 파이썬 등 프로그램을 기초로 레벨을 하나하나 깨며 게임을 하는 듯한 방식의 문제학습과 IT 외부 전문가의 멘토링, 프로젝트 기반의 동료 평가 및 학습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최원기)은 소프트웨어 교육전문 이노베이션아카데미와 손잡고 SW 산업현장의 실무인재 양성 교육 ‘Project-X’의 참가 청년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Project-X’ in 성남은 교수, 교재보다 동료학습과 멘토링으로 운영되는 혁신교육으로 자바, 파이썬 등 프로그램을 기초로 레벨을 하나하나 깨며 게임을 하는 듯한 방식의 문제학습과 IT 외부 전문가의 멘토링, 프로젝트 기반의 동료 평가 및 학습을 제공한다.
또, 우수 수료 팀(개인)에게는 「2024 실리콘밸리 미서부 연수 우선 대상 자격」 참가 대상과 자기계발지원금 총 200만원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공과 상관없이 디지털 인재 양성에 관심 있는 성남시의 재학, 재직, 거주 중인 19~34세의 청년이면 오는 29일까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엄마 故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투샷
- “1마리 얼마 남길래”…마라탕집 사장님은 어떻게 붕어빵을 팔게 됐을까 [고물가·고금리 버티
- 서동주 "67㎏에서 51㎏로 감량…비결은 간헐적 1일 1식"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권오중 "희귀병子 집단 학폭 당해 유리 파편 목에 박혀" 눈물
- 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 “돈 잘버는 아이유 저리 가라네” 상위 1% 유명 연예인 만큼 벌었다
- 이형택 큰딸 "父, 동생과 차별…부자 되면 돈 갚고 연 끊고 살고 싶어"
- 김상중 “나무위키, 사생활 명예훼손” 주장…민원 결과는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