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父, 며느리 장정윤에 2세 압박 “창피해 죽겠다, 빨리 힘써서 손주 안기도록 해주길”(‘김승현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승현이 2세 압박을 받았다.
19일 '김승현가족'에는 '김승현가족 막막한 현 상황..우리 채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를 운영 중인 김승현 부모는 며느리 작가 장정윤에게 "우리 며느리 머리 좋고 가방끈 길다고 항상 그랬는데 네가 이렇게 우리 사생활 해서 네가 아이템도 해서 같이 이렇게 머리를 맞대면 재밌는 모습도 나오고 구독자 여러분도 좋아하고 그러니까 검토를 잘 해봐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승현이 2세 압박을 받았다.
19일 ‘김승현가족’에는 ‘김승현가족 막막한 현 상황..우리 채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를 운영 중인 김승현 부모는 며느리 작가 장정윤에게 “우리 며느리 머리 좋고 가방끈 길다고 항상 그랬는데 네가 이렇게 우리 사생활 해서 네가 아이템도 해서 같이 이렇게 머리를 맞대면 재밌는 모습도 나오고 구독자 여러분도 좋아하고 그러니까 검토를 잘 해봐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이어 “2세가 지금 창피해 죽겠다, 만나는 사람마다 손주 어떻게 됐냐 그러는데 빨리 힘을 좀 써가지고 손주 우리 손에 안기도록 해주고 그것밖에 없다. 그리고 이런 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막걸리 두 병 사가지고 공장에 한 번 온다고 했는데 한 번도 지금 안 왔다 3년 됐나. 그래서 기다리고 있을게”라고 불만을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최준희, 故 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모습 공개
- “피임기구 맞는 사이즈가 없다”, 장모 카드로 결제하는 막장 ‘고딩아빠’ 등장(고딩엄빠4)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나는 솔로’ 최강스펙 17기 영식 “파워J, 데이트할 때 몸만” 영철 “식기세척기 빼고 다있다
- [단독]전홍준 대표 “키나 돌아온 진짜 이유? ‘큐피드’ 랩작사지분 강탈당해…안성일 잇따른
- ‘건강이상설’ 정형돈,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받았다 “하도 피검사 해보라고..” [종합]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