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 생일 맞아 사진전 '워커 에이' 개최..수익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이 생일을 맞아 사진전을 개최한다.
홍중은 지난 18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SNS를 통해 사진전 '워커 에이(WALKER A)' 개최 소식을 알렸다.
홍중의 생일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사진전 '워커 에이'는 11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홍중의 사진전 '워커 에이'는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앱 톡톡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이 생일을 맞아 사진전을 개최한다.
홍중은 지난 18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SNS를 통해 사진전 '워커 에이(WALKER A)' 개최 소식을 알렸다.
홍중의 생일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사진전 '워커 에이'는 11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사진전에서 홍중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무작정 길을 걷는 자 ‘A’가 되어, 평소에 보지 못했던 크고 작은 세상의 이면을 소개하고자 한다. 특히 입장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행사가 종료된 후 기부될 예정이다.
앞서 홍중은 지난해 첫 개인 사진전 '프롬 노벰버 7, 1998’(FROM NOVEMBER 7, 1998)'을 개최하며 월드비전에 1000만 원을 기부, 음악 활동을 꿈꾸는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던 바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된 이번 '워커 에이' 사진전에서는 홍중이 직접 촬영하여 그만의 감성을 기록한 사진들은 물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홍중의 사진전 '워커 에이'는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앱 톡톡을 통해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