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1시드' 젠지, 22분만에 GAM 꺾고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 e스포츠가 'LOL 챔피언스코리아(LCK)' 1시드의 품격을 보이며 승리를 거뒀다.
젠지는 19일 KBS 아레나에 진행된 2023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라운드 GAM e스포츠(VCS)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했다.
젠지는 20분 경 상대방을 모두 제압한 뒤 바론버프를 얻었고, 글로벌 골드 격차를 8천까지 벌렸다.
이 기세로 진격한 젠지는 22분만에 GAM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젠지 e스포츠가 'LOL 챔피언스코리아(LCK)' 1시드의 품격을 보이며 승리를 거뒀다.
젠지는 19일 KBS 아레나에 진행된 2023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라운드 GAM e스포츠(VCS)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했다.
젠지는 초반 상체를 중심으로 탄탄한 운영을 선보였다. 경기 초반 '피넛' 한왕호의 '바이'가 '리바이' 도두이칸을 상대로 우위를 점했고, '협곡의 전령'을 두고 벌어진 싸움에서 승리하며 격차를 벌렸다.
이후 '도란' 최현준의 '크산테'가 탑 라인에서 솔로킬을 내고 1차 포탑을 철거했고, 서포터 '딜라이트' 유환중이 활발한 로밍으로 영향력을 펼쳤다.
젠지는 20분 경 상대방을 모두 제압한 뒤 바론버프를 얻었고, 글로벌 골드 격차를 8천까지 벌렸다. 이 기세로 진격한 젠지는 22분만에 GAM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9 퍼지 "첫 승리 기쁘다…'기인' 김기인 만나고파"
- T1, 스위스 스테이지 개막전 TL 꺾고 승리
- 2023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주목할 팀은
- 5년 만에 한국서 열리는 롤드컵…LCK, 2연패 '정조준'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