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男돌’ 휘브(WHIB), 8人8色 비주얼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론칭하는 8인조 보이그룹 휘브(WHIB)의 비주얼 필름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8일 싱글 앨범 'Cut-Out'(컷-아웃)을 발매하고 전격 데뷔하는 휘브.
휘브는 11월 8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10월 30일(월)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를 오픈해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론칭하는 8인조 보이그룹 휘브(WHIB)의 비주얼 필름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8일 싱글 앨범 ‘Cut-Out’(컷-아웃)을 발매하고 전격 데뷔하는 휘브. 이들은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8명의 빛깔을 담은 ‘Cut-Out’(컷-아웃)의 비주얼 필름 #1, #2를 공개해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 8명의 각자 자신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드러냈다. 제이더는 착장에 따라 이미지가 급변하는 팔색조 면모를, 하승은 듬직함과 애교가 공존하는 맏형의 모습을 보여줬다. 진범은 다채로운 표정으로 생동감을 더했고 유건은 터프하면서도 귀여운 반전미를 선보였다. 이정은 해사한 미소로 광대 승천을 유발, 재하는 꽉 찬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인홍은 부드럽고 온화한 이미지 속에 단단한 존재감을, 원준은 막내다운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13년만에 론칭하는 보이 그룹이다. 그룹명 휘브(WHIB)는 ‘WHITE’와 ‘BLACK’의 합성어로 WHITE와 BLACK이 컬러 차트의 양극단에 있는 것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담았다.
휘브는 11월 8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10월 30일(월)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를 오픈해 본격적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이렇게 왜소한데 말도 안 되는 등 근육 [DA★]
- 화장실에서 식사에 커피까지…오은영 “남편, 화장실과 작별해라”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무릎 십자인대·반월판 파열’ 네이마르, 결국 시즌 아웃…브라질·알힐랄 초비상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공개 행보
- 부모에게 방치된 6세 금쪽이→오은영 눈물 “엄마 정신 차려라” (금쪽같은 내새끼)
- 출산→열애 소식 전해진 정우성, 이번엔 스킨십 사진 유출
- 스타강사 김미경 “6개월 동안 통장 잔고 0원” (강연자들) [TV종합]
- 췌장암 말기 父, 母 지인과 외도…서장훈 “父가 막가파” (물어보살)
- 김승수, 심각한 심리 상태 “내일이 안 왔으면 좋겠다”
- ‘故최진실 자녀’ 지플랫·최준희, 정반대 남매美 폭발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