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11월 5개 도시 투어 돌입…"뜨거워질 준비 됐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전국 5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발라드 여왕, 원조 댄싱퀸을 넘어 올라운더 디바로 불리는 백지영이 오는 11월 25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을 시작으로 12월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BAEK SPACE(백스페이스)'를 개최한다.
백지영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메가 히트곡은 물론이고 데뷔 후 한 번도 보여준 적 없었던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 준비 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백지영이 전국 5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발라드 여왕, 원조 댄싱퀸을 넘어 올라운더 디바로 불리는 백지영이 오는 11월 25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을 시작으로 12월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BAEK SPACE(백스페이스)'를 개최한다. 수원, 부산, 대전 지역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BAEK SPACE'는 가수 백지영의 공간에 관객들을 초대해 잊을 수 없는 공간을 만들어 주고픈 마음 그리고 그날만큼은 모두 지친 일상을 지우고(Backspace) 함께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공연이다.
백지영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메가 히트곡은 물론이고 데뷔 후 한 번도 보여준 적 없었던 무대를 준비 중이다. 백지영은 1년 만에 만나는 관객들을 위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백지영은 SNS에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 콘서트 갑니다! 백스페이스라는 공간이 서로에게 아름답고 좋은 기억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겨울 따뜻.. 아니 뜨거워질 준비되셨죠? 만날 날만 기다리고 있을게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시크한 올블랙룩의 백지영이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 자아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發 쇄신'에 꿈틀대는 '수석급 험지 차출론'
- 백혈병 이기고 25년 혈압약 끊고…건강지킴이 '손목닥터9988'
- [2023 국감] 공수처 세 번째 국감…감사원 표적감사·김학의 수사팀 쟁점
- BIFF의 'OTT 열풍'…하반기 안방극장에 분다[TF프리즘]
- '연인'부터 '고려 거란 전쟁'까지…안방극장에 분 사극 열풍[TF프리즘]
- [나의 인생곡(142)] 최백호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애절한 사모곡
- [2023 TMA] 트레저 최현석의 다리가 흔들린 이유는? (영상)
- "HMM 민영화, 영구채 불확실성 해소해야"…독일 방식 따를까
- 오늘(19일) 기준금리 6연속 동결 가능성↑…고물가·고유가에 한은 셈법 복잡
- 이-팔 전쟁에 숨죽인 반도체 업계…회복세에 찬물 끼얹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