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한 달여 만에 천만 다운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언틱은 신작 '몬스터 헌터 나우'가 글로벌 출시 한 달여 만에 다운로드 1000만 회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미국 게임사 나이언틱이 일본 게임사 캡콤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개발한 게임이다.
나이언틱은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 회를 기념해 기간 한정 번들 패키지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
세계에서 9000만 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몬스터 헌터'는 캡콤의 대표적인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나이언틱은 신작 '몬스터 헌터 나우'가 글로벌 출시 한 달여 만에 다운로드 1000만 회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미국 게임사 나이언틱이 일본 게임사 캡콤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개발한 게임이다.
이 회사 COO인 케이 카와이는 "몬스터 헌터 나우의 모험은 이제 막 시작됐다"며 "헌터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놀라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캡콤 '몬스터 헌터' 시리즈 프로듀서 료조 츠지모토는 "현실 세계에서 독특하고 캐주얼한 방식으로 진정한 몬스터 헌터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세계 플레이어들이 호응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나이언틱은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 회를 기념해 기간 한정 번들 패키지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
세계에서 9000만 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몬스터 헌터'는 캡콤의 대표적인 게임이다. 지금까지 액션 역할수행게임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發 쇄신'에 꿈틀대는 '수석급 험지 차출론'
- 백혈병 이기고 25년 혈압약 끊고…건강지킴이 '손목닥터9988'
- [2023 국감] 공수처 세 번째 국감…감사원 표적감사·김학의 수사팀 쟁점
- BIFF의 'OTT 열풍'…하반기 안방극장에 분다[TF프리즘]
- '연인'부터 '고려 거란 전쟁'까지…안방극장에 분 사극 열풍[TF프리즘]
- [나의 인생곡(142)] 최백호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애절한 사모곡
- [2023 TMA] 트레저 최현석의 다리가 흔들린 이유는? (영상)
- "HMM 민영화, 영구채 불확실성 해소해야"…독일 방식 따를까
- 오늘(19일) 기준금리 6연속 동결 가능성↑…고물가·고유가에 한은 셈법 복잡
- 이-팔 전쟁에 숨죽인 반도체 업계…회복세에 찬물 끼얹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