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11월 17일 데뷔 3주년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aespa)가 데뷔 3주년 팬미팅을 연다.
이번 팬미팅은 에스파 데뷔 3주년 기념일 당일에 개최되는 만큼 지금까지 에스파와 팬클럽 MY(마이)가 함께 쌓아온 히스토리를 돌아보는 시간이다.
에스파는 히트곡 및 신곡 무대를 비롯해 토크, 게임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한다.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11월 10일 오후 2시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7일 데뷔 3주년을 맞는 에스파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3 aespa FAN MEETING ‘MY DRAMA’’(2023 에스파 팬미팅 ‘마이 드라마’)’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에스파 데뷔 3주년 기념일 당일에 개최되는 만큼 지금까지 에스파와 팬클럽 MY(마이)가 함께 쌓아온 히스토리를 돌아보는 시간이다. 향후 만들어갈 새로운 ‘드라마’를 그리는 자리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에스파는 히트곡 및 신곡 무대를 비롯해 토크, 게임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한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10월 31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11월 2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11월 10일 오후 2시 음원 공개된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성은, 11월 2일 ‘별.따.네.’ 발매...1년 10개월만 컴백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그림 같은 투샷
- ‘홍김동전’ 우영, 홍진경과 커플댄스에 “내 순정 날아갈 뻔”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개설 4일 만 1만명 돌파
- 츄, 성공적 솔로 데뷔 신호탄...아이튠즈 15개국 1위
- ‘유괴의 날’ 윤계상·박성훈·유나, 사건 현장 입성 현장…기억 되찾을까
- 오승아→전노민 ‘세번째 결혼’, 감독도 놀란 ‘매운맛’ 예고[종합]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박성웅 턱밑까지 추격...숨통 조인다
- ‘세번째 결혼’ 오승아 “선한 역 부담…연기할수록 상황에 빠져들어”
- 박은빈, 또 일낼까 “2022년 ‘우영우’, 2023년 ‘무인도의 디바’ 목하”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