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3주년' 에스파, 11월 17일 팬미팅 'MY DRAMA' 개최

박서연 기자 2023. 10. 19. 1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에스파는 데뷔 3주년을 맞아 11월 17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3 aespa FAN MEETING ‘MY DRAMA’’(2023 에스파 팬미팅 ‘마이 드라마’)’를 열고 팬들과 데뷔 기념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에스파의 데뷔 3주년 기념일 당일에 개최되는 만큼, 지금까지 에스파와 팬클럽 MY(마이)가 함께 쌓아온 히스토리를 돌아보는 시간이자 앞으로 만들어갈 새로운 ‘드라마’를 그리는 자리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에스파는 히트곡 및 신곡 무대를 비롯해 토크, 게임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팬미팅의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31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11월 2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11월 10일 오후 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