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엑스트라2 레이드 '검의 무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액션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시즌4 에피소드7 엑스트라2 레이드 검의 무덤을 업데이트했다.
검의 무덤은 115레벨부터 최대 4인까지 참가할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로, 타라타 방면 차원의 균열 지역에서 시작할 수 있다.
레이드 입장 시 주인 잃은 검들이 세워진 장소에서 운철 부족 여전사 야르니르를 마주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일까지 검의 무덤 레이드 추가 입장 기회 1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의 무덤은 115레벨부터 최대 4인까지 참가할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로, 타라타 방면 차원의 균열 지역에서 시작할 수 있다. 레이드 입장 시 주인 잃은 검들이 세워진 장소에서 운철 부족 여전사 야르니르를 마주하게 된다.
야르니르는 대검을 휘둘러 느리지만 강력한 힘을 선보이며 거리를 벌리는 상대에겐 창을 던져 공격한다. 또, 두 번째 검의 자성을 활용해 주변의 검을 한데 모아 더욱 거대한 대검을 만들어 일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일까지 검의 무덤 레이드 추가 입장 기회 1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30레벨 이상 일반 전투, 붉게 물든 지역, 레이드 전투에서 등장하는 사탕을 빼앗기기 싫은 모르그를 처치해 달콤한 사탕 주머니를 획득하면 이를 새끼 그렘린이 남긴 사탕 껍질로 바꿔 우아한 아바타 선택 상자, 플러피 그렘린 슬리퍼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11월 16일까지 레이드 전투 완료 시 현명의 왕 카드, 자애의 여왕 카드, 신비의 마법사 카드 등 3종의 점술 카드가 제공된다. 현명의 왕 카드는 고급 강화의 비약 상자, 투쟁의 조각 3단계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자애의 여왕 카드를 17개 모으면 타이틀: 미래를 읽는 자의 빠른 제작이 가능하다. 신비의 마법사 카드는 사용 시 공격속도 2 증가, 크리티컬 2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얻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