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 영철, 전 여친 사진·이중약속 논란 해명 예고 "라이브로 피드백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기 영철(가명)이 '나솔사계' 종영 후 라이브 방송에서 그간의 논란에 대해 해명 하겠다고 예고했다.
영철은 19일 "오늘 최종회,,,오늘 최종회 방송 후 라이브 방송 합니다"라고 라이브 방송 출연 소식을 밝혔다.
영철은 "4달 간의 긴방송 중에는 피드백하지 못한 부분들을 말하고자 합니다"라며 "1. 포장, 2. 이중약속 논란 3. 돌아온 민박집에서의 감정선 4. 인터넷, 유튜브에 떠돌고 있는 전 여자친구 사진"이라고 자신을 둘러싼 논란들을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11기 영철(가명)이 '나솔사계' 종영 후 라이브 방송에서 그간의 논란에 대해 해명 하겠다고 예고했다.
영철은 19일 "오늘 최종회,,,오늘 최종회 방송 후 라이브 방송 합니다"라고 라이브 방송 출연 소식을 밝혔다. 영철은 "4달 간의 긴…방송 중에는 피드백하지 못한 부분들을 말하고자 합니다"라며 "1. 포장, 2. 이중약속 논란 3. 돌아온 민박집에서의 감정선 4. 인터넷, 유튜브에 떠돌고 있는 전 여자친구 사진"이라고 자신을 둘러싼 논란들을 짚었다.
앞서 11기 영철은 3기 정숙과 서울에서 데이트를 하던 중 13기 현숙과 저녁 약속을 잡아 정숙을 서운하게 했다. 영철은 "(현숙이) 카메라 없이 대화하고 싶은 게 있나 보다. 기분 안 나빴으면 좋겠다"고 말했지만 정숙은 "현숙 님이 나랑 데이트하는 걸 알지 않냐. 날 보러 왔는데 (영철 님을) 보자고 한 게 기분이 좋진 않다"고 토로했다. 전날 2기 종수의 지각으로 서운함이 쌓여있었던 정숙은 결국 "솔직히 이건 예의가 아니지 않냐"고 눈물을 터뜨렸다.
방송 후 영철은 "방송 내용 편집을 떠나 어제 저의 행동은 명백히 상대에게 배려가 상당히 부족했으며 깊이 반성을 하고 당사자이신 정숙님에게 사과를 드렸다"며 "시청자 분들께서 주시는 피드백도 겸허히 받아들이며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또 온라인에서는 11기 영철의 전 여자친구 사진이라며 영철과 한 여성의 사진이 떠돌아다니고 있다. 자칫하면 피해가 갈 수 있는 상황에 영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해명하겠다고 나섰다.
한편, 19일 방송되는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솔로민박에서의 최종 선택이 그려진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덱스, 대통령 경호원에 총 맞을 뻔..“손 잡았는데 총 뽑으려 하더라”(르크크 이경규)[종합]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