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 제1기동대’ 전국 최우수 경찰부대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경찰청(청장 김교태) 제1기동대가 전국 최우수 경찰부대로 평가됐다.
경찰청이 경찰의 날을 앞두고 전국 139개 부대를 대상으로 평가한 결과다.
특히 2022년 경찰부대 직무만족도 평가 전국 1위를 기반으로 정성평가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호권 1기동대장은 "2010년 경찰관기동대 창설 이래 충북의 우수 부대 선정은 처음"이라며 "전 부대원이 합심해 이뤄낸 결과라 더욱 의미 있고 값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경찰청(청장 김교태) 제1기동대가 전국 최우수 경찰부대로 평가됐다.
19일 충북청에 따르면 1기동대는 전날 경찰의 날 행사에서 행정안전부 장관 단체 표창을 받았다.
경찰청이 경찰의 날을 앞두고 전국 139개 부대를 대상으로 평가한 결과다.
1기동대는 집회 시위 관리, 민생치안 활동실적 등 전 분야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2022년 경찰부대 직무만족도 평가 전국 1위를 기반으로 정성평가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호권 1기동대장은 “2010년 경찰관기동대 창설 이래 충북의 우수 부대 선정은 처음”이라며 “전 부대원이 합심해 이뤄낸 결과라 더욱 의미 있고 값지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
- 티메프 환급 부담 서학개미·토스뱅크가 털어낸 토스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