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약이’ 신유빈, 남다른 팬 서비스 “기회 될 때 여기저기다 발사” (유퀴즈)

김하영 기자 2023. 10. 19.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유빈이 자신만의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 ‘유 퀴즈 온 더 블록’ 선공개 캡처 갈무리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탁구 여자 복식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신유빈이 특별한 팬 서비스를 공개했다.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은 19일 ‘대한민국 탁구계의 미래 신유빈 자기님 부터 무패 전승 행진! 축구 국가대표팀이 유퀴즈에 옵니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대한민국 탁구계의 미래이자 현재라고 소개된 신유빈은 띠동갑 케미로 화제가 된 전지희 선수와 호흡에 관해 얘기했다. 그는 “저는 (언니와 호흡을 맞추게 된 게)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언니) 슬리퍼에 제가 그림 다 그려놓았고 제가 언니 방에 가서 ‘뭐 해요’라고 묻는다”고 남다른 애정 행각을 드러낸다.

이어 팬 서비스가 좋다는 질문에 신유빈은 자신만의 세리머니를 공개한다. 그는 “하트를 그리고 땡겨서 윙크”라며 “기회가 될 때마다 여기저기에 발사하자”라고 해맑은 미소와 함께 직접 세리머니를 선보인다.

전지희 선수와 호흡을 얘기하는 신유빈. ‘유 퀴즈 온 더 블록’ 선공개 캡처 갈무리



선수촌 생활이 누구보다 편안했다는 신유빈. 그는 “너무 즐거워요”라며 “운동만 할 수 있는 환경이 너무 잘 돼 있다. 5시 40분쯤 일어나서 밥 먹고 운동하고 자고 운동하고 그랬다”고 답한다.

이후 신유빈과 유재석이 탁구 시합을 펼친 모습이 펼쳐진다. 유재석의 발전한 실력에 신유빈은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한다.

한편 신유빈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록’ 216화는 오는 2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