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서비스 프로그램 개선·확대

2023. 10. 19. 16: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동차A/S 부문

현대자동차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A/S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지난 1월 현대자동차는 자사가 제공 중인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한곳에 모두 모아 고객이 한눈에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는 '올 케어 서비스 맵'을 제작했다. '올 케어 서비스 맵'은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필요한 상황에 따라 일목요연하게 시각화한 자료로 보유한 차량에 따라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지 쉽게 파악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는 차량점검이나 정비 목적으로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한 고객에게 한층 풍부하고 개인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응대 시스템 및 고객 상담 콘텐츠를 개선했다.

개선된 고객상담표에서는 잔여 쿠폰 혜택, 보유 중인 멤버십 포인트 및 블루기본점검 잔여 회차 등 고객이 활용 가능한 혜택 정보가 포함돼 있어 정비 전 상담과정에서 이러한 부분을 안내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사고 예방과 고객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차량 무상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매년 명절을 즈음해 장거리 이동 시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기본점검과 워셔액을 무상 제공하는 명절 특별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코로나 지침 해제 이후 첫 봄을 맞이하여 4월에는 캐스퍼 출고고객 대상 차량 기본점검,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기타 오일류를 보충해주는 '비포서비스 받아봄?'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5월부터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원길 조성을 위해 통학차량 대상으로 와이퍼 및 기타 소모품 보충, 항균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린이 통학차량 케어서비스'를 실시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