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한국, 물결패턴의 건강한 생생용기

2023. 10. 19. 16: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정용식기 부문

ZEN한국은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식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ZEN한국은 도자기를 생산해 30여 개국에 수출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업이다. 50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9년 업계 최초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해 현재까지 15년간 유지하고 있다. 또한 10년 연속 대한민국 제품혁신상을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인도네시아 수출전용 공장은 ISO, KS인증을 획득해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품질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세계 명품도자기 브랜드 및 자사 브랜드 ZEN과 세인트 제임스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신소재 도자기 플리츠 생생용기는 실용성과 기능성을 갖춘 테이블웨어로 산소 차단을 위한 4면 결착 밀폐용기다. 손에 감기는 뛰어난 그립감이 강점이다. 또한 뚜껑에 핸들을 부착해 이동이 편리하고 음식 포장용기로도 사용이 탁월하다. 색이나 냄새가 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 원적외선 방출로 음식 맛을 더 신선하고 생생하게 유지해준다.

젠 플리츠 생생용기는 친환경 천연 소재만을 사용하여 1250도의 고온에서 3회 이상 소성한 제품으로 균열이 없다. 수분 흡수가 되지 않아 세제 및 세균 번식의 위험이 없고, 내열성이 우수하고 뛰어난 열 보존성을 유지한다. 또한 천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과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