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청, 가을국화전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서구청은 오는 11월 3일까지 서구청 옥상생태공원에서 가을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구는 지역민들이 국화향 가득한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끼며 마음의 안정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매년 국화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국화전시회와 같이 구가 지역민과 함께 나누고 즐길수 있는 컨텐츠들을 더 다양하게 마련해 구민 모두가 살기 좋은, 함께 행복한 서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는 지역민들이 국화향 가득한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끼며 마음의 안정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매년 국화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륜대작, 가든멈, 대국, 소국, 아스타 국화 등 600여개의 국화화분을 전시하고 있으며, 아름답게 핀 국화들이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시회 관람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단체관람 시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단체관람은 관내 어린이집에서 호응도가 높으며, 매년 2~30여개소 어린이집에서 구청을 방문하고 있다.
특히나 올해에는 전시회를 찾는 개별 관람객의 발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전시회를 관람한 주민들은 “아름답게 핀 국화를 보니 마치 하늘 정원에 와 있는 기분이 든다”라고 말하며 “눈과 마음이 모두 정화되는 시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국화전시회와 같이 구가 지역민과 함께 나누고 즐길수 있는 컨텐츠들을 더 다양하게 마련해 구민 모두가 살기 좋은, 함께 행복한 서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이렇게 왜소한데 말도 안 되는 등 근육 [DA★]
- 화장실에서 식사에 커피까지…오은영 “남편, 화장실과 작별해라”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무릎 십자인대·반월판 파열’ 네이마르, 결국 시즌 아웃…브라질·알힐랄 초비상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공개 행보
- 부모에게 방치된 6세 금쪽이→오은영 눈물 “엄마 정신 차려라” (금쪽같은 내새끼)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