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쿤, 군시절 폭행 납득 안가 “귀 크다고 맞았다” (술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코드쿤스트가(이하 코쿤) 군시절 폭행당한 황당이유를 밝혔다.
지난 17일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로꼬 코쿤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로꼬의 프로필을 소개하던 기안84는 "의무경찰 나왔더라고"라며 같은 의경 출신 로꼬의 군 생활에 대해 물었다.
한편, 기안84와 코쿤은 MBC 예능프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성보람기자] 가수 코드쿤스트가(이하 코쿤) 군시절 폭행당한 황당이유를 밝혔다.
지난 17일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로꼬 코쿤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로꼬의 프로필을 소개하던 기안84는 “의무경찰 나왔더라고”라며 같은 의경 출신 로꼬의 군 생활에 대해 물었다. 이에 로꼬는 “제가 한창 힘들 때 ‘노병가’를 보면서 힘냈어요”라며 기안84의 의경 기동대 소재의 웹툰을 언급했다. 뒤이어 기안84는 “그럼 그때도 그런 게(폭력) 있었어요?”라고 물었고 로꼬는 “그런 게 없어서 ‘이때(노병가)에 비하면 내가 굉장히 편한 거구나’ 하고 힘냈어요.”라고 답했다.
뒤이어 코쿤은 “난 많이 맞았다”라고 밝히며“항상 맞은 이유가 납득이 안됐다”라고 말했다. 그는“귀 크다고 맞고, 나얼의 ‘귀로’ 노래 나오면 맞고….”라며 억울해했다.
하지만 “넌 나중에 고참됐을 때 어떻게 했어?”라는 기안84의 질문에는 “한대도 안 때렸어 진심으로”라며 평화주의자의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코쿤은 “후임들도 날 찾을 수 없게 잘 짱박혔다”라며 웃음을 줬다.
한편, 기안84와 코쿤은 MBC 예능프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활약 중이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최준희, 故 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모습 공개
- “피임기구 맞는 사이즈가 없다”, 장모 카드로 결제하는 막장 ‘고딩아빠’ 등장(고딩엄빠4)
- ‘나는 솔로’ 최강스펙 17기 영식 “파워J, 데이트할 때 몸만” 영철 “식기세척기 빼고 다있다
- ‘건강이상설’ 정형돈,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받았다 “하도 피검사 해보라고..” [종합]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