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갤러리 캠핑존+키즈존 등 체험형 즐길거리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부터 경기 파주시 서원밸리CC 서원 힐스 코스(파72)에서 열리고 있는 국내 유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은 세계적인 골퍼들의 명품 플레이 외에도 대회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LPGA투어 대회가 수도권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나흘 간 역대 최다 관중 규모를 가뿐히 뛰어넘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BMW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갤러리들에게 진정한 골프의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갤러리에 즐거움 전할 것"
(파주=뉴스1) 문대현 기자 = 19일부터 경기 파주시 서원밸리CC 서원 힐스 코스(파72)에서 열리고 있는 국내 유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은 세계적인 골퍼들의 명품 플레이 외에도 대회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이 대회는 2015년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으로 열리다 2019년부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으로 이름을 바꿔 진행되고 있다. LPGA투어 '아시아 스윙'의 일환으로 78명의 선수가 컷 탈락 없이 경쟁을 펼쳐 우승자를 가린다.
2019, 2021년 LPGA 인터내셔널 부산(아시아드 CC)에서 열렸던 이 대회는 한국 전역의 골프 코스를 알린다는 차원에서 지난해 강원 원주의 오크밸리CC에서 열렸고 올해는 파주 서원밸리CC로 옮겼다.
이번 대회에는 2021년 우승자 고진영(28·솔레어)을 필두로 넬리 코다(미국), 신지애(35·스리본드) 등 국내외 스타들이 총출동해 개막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이에 주최측은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들에게 각종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고심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정식 대회 코스인 17번홀 주변에 마련된 '옥토버페스트 존'에서 정통 독일 맥주와 소시지 등 다양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공된 음식은 구역 내 야외 테이블은 물론 인근에 설치된 'BMW X 캠핑존'에서도 취식이 가능해 차박의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존도 함께 준비돼 어린 아이를 동반하는 갤러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되고 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11.5톤 트럭 내부를 실험실로 개조한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를 갤러리 플라자에서 운영하며 이 곳에서 자동차의 원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과학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친환경 에너지의 중요성을 학습하는 iX 축소형 차량 키트 제작 프로그램, 현장의 추억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인생네컷' 체험도 현장에서 제공한다.
프리미엄 갤러리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한정 판매되는 BMW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 관람권을 구매하면 18번홀 그린 바로 앞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선수들의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라운지 내에는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돼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 내부에는 BMW 브랜드 센터를 마련해 다양한 BMW 라이프 스타일 MD 제품을 전시, 판매 중이다.
특히 이 곳에서는 BMW 뉴 5시리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LPGA투어 대회가 수도권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나흘 간 역대 최다 관중 규모를 가뿐히 뛰어넘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BMW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갤러리들에게 진정한 골프의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