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클래식, 아스토레아 협곡 지역 열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에서 신규 지역과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19일 신규 지역 '아스토레아 협곡'이 열렸다.
웹젠은 '썬 클래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AC 시스템'은 '썬 클래식'의 대표 전투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에서 신규 지역과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19일 신규 지역 '아스토레아 협곡'이 열렸다. 해당 지역에 접속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8차 장비' 등 다채로운 보상을 얻는다. 웹젠은 스토리 던전 '[서브2] 보급로 차단 작전'과 특수 던전 '몬스터 콜로세움 Lv.5'도 추가해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한다.
웹젠은 '썬 클래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8일까지 '계묘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필드에서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홍당무'를 조합하면 '계묘년 행운 상자'를 받는다.
상자를 열면 아듀 코인과 '계묘년 컬렉션'을 얻을 수 있다. '계묘년 컬렉션'은 'A~SS급 펫 랜덤 상자', '골드 전사의 뱃지' 등 다채로운 영구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아스토레아 협곡 AC 이벤트'도 진행한다. AC 별 과제를 달성하면 회원들은 해당 AC와 관련된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AC 시스템'은 '썬 클래식'의 대표 전투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