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배다해에 기습 키스 “나는 다해가 좋아”(다해는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사랑꾼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영상에는 배다해가 남편 이장원의 생일을 맞이해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다해의 생일 축하 노래를 들은 이장원은 어깨춤을 추며 기뻐했다.
배다해가 "뭐 하는 거야?"라고 묻자 이장원은 "저쪽도 우리를 볼 거란 생각에"라며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듀오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사랑꾼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달 19일 이장원의 아내 이다해는 자신의 채널 ‘다해는다해’에 ‘생일 호캉스 / 태백 공연 / 부산여행 이모저모’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배다해가 남편 이장원의 생일을 맞이해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다해의 생일 축하 노래를 들은 이장원은 어깨춤을 추며 기뻐했다. 아울러 배다해는 강원도 태백에서 공연을 한 모습을 공개했다. 리허설을 마친 당일은 배다해의 생일이었다.
이어 부산 스카이 캡슐에 탄 두 사람은 바다를 구경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그때 맞은편에서 다가오는 스카이 캡슐을 발견한 이장원은 “차 또 온다”라며 기습 키스를 했다. 배다해가 “뭐 하는 거야?”라고 묻자 이장원은 “저쪽도 우리를 볼 거란 생각에”라며 답했다.
배다해는 머쓱한 듯 화제를 돌렸다. 배다해는 “맞은 편 사람들도 뭔가를 먹고 있다. 나는 바다보다 산이 좋아”라고 언급하자 이장원은 “나는 다해가 좋아”라고 다시 애정 공세를 펼쳤다.
이를 들은 배다해가 다시 한번 “바다가 좋아 산이 좋아?”라고 묻자, 이장원은 “산”이라고 답했다. (사진=‘다해는다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