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베일드 엑스퍼트', 오픈 챌린지 시즌2 참가 접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오픈 챌린지 시즌2'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오픈 챌린지'는 '베일드 엑스퍼트'를 즐기는 15세 이상의 모든 이용자가 5인 1팀으로 참가할 수 있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로, 지난 시즌1에서는 22팀이 참여하여 최강자를 가렸으며, 두 번째 개최를 통해 e스포츠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오픈 챌린지 시즌2’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오픈 챌린지’는 ‘베일드 엑스퍼트’를 즐기는 15세 이상의 모든 이용자가 5인 1팀으로 참가할 수 있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로, 지난 시즌1에서는 22팀이 참여하여 최강자를 가렸으며, 두 번째 개최를 통해 e스포츠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픈 챌린지 시즌2’ 참가 접수는 10월 26일 오후 6시까지 LVUP.GG 플랫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10월 29일 오후 1시부터 예선전을 진행하고, 11월 5일 오후 4시부터 결선이 열리며 ‘베일드 엑스퍼트’, ‘LVUP’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다. 결선에서 3/4위전까지는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결승전은 서울 레벨업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치른다.
대회 모든 경기는 한 번 지면 탈락하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예선전, 3/4위전에서 각 매치는 3판 2선의 ‘폭파 모드’로 승부를 결정하며, 결승전은 오프라인에서 5판 3선의 ‘폭파모드’로 치르고 온라인 생중계된다.
1등을 차지한 팀에게는 우승 상금 1천만 원을 시상하며, 2등과 3등은 각각 300만 원, 200만 원을 제공한다. 예선 경기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VX 오픈 챌린지 시즌2 콜링카드’를 선물하고, 대회 중계 중 시청자 대상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넥슨캐시 3만 원’, ‘VX 장패드’, ‘우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넥슨닷컴에 '알기 쉬운 개인정보처리' 안내 페이지 오픈
-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22주년 기념 온라인 굿즈 스토어 오픈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트랙 4종 포함 업데이트
- 넥슨 크리에이터즈,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비즈니스 전환 부문' 수상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