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에 르세라핌과 진행한 뮤지션 콜라보레이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FPS 게임 오버워치 2에 르세라핌과 함께 오버워치 사상 첫 뮤지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버워치2와 르세라핌은 10월 27일 오후 1시에 공개 예정인 르세라핌의 새로운 싱글 '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FPS 게임 오버워치 2에 르세라핌과 함께 오버워치 사상 첫 뮤지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버워치2와 르세라핌은 10월 27일 오후 1시에 공개 예정인 르세라핌의 새로운 싱글 ‘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진행한다.
독창적인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르세라핌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오버워치 영웅 스킨 등 게임 내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31일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 내 콘텐츠는 11월 2일부터 오버워치 2에서 경험할 수 있다.
월터 콩 오버워치 제너럴 매니저는 “오버워치 사상 최초의 뮤지션 콜라보레이션을 르세라핌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오버워치의 영웅들처럼 르세라핌 멤버들은 각자가 지닌 매력도 훌륭하지만 함께 하면 더욱 강력해져서 그 기세를 막을 수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르세라핌은 오는 11월 5일 블리즈컨 현장을 방문해 ‘Perfect Night’ 무대를 선보이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리자드 '오버워치2', 1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 시작
- 블리자드, 오버워치2 출시 후 문제 계정 25만 개 이상 이용금지
- 엔비디아, RTX 40 GPU 대상 '오버워치 2: 침공' 제공
- 블리자드 "오버워치2 시즌6, 역대급 업데이트"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