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차별화는 노하우”…케이카, 신규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가 23년 업력의 노하우를 담아 남다른 신뢰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하반기 신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카 브랜드 모델 이정재와 함께 '차를 아는 것'과 '중고차를 아는 것'은 다른 것이며, 중고차는 오랜 업력을 통한 전문성과 노하우가 특히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가 23년 업력의 노하우를 담아 남다른 신뢰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하반기 신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카 브랜드 모델 이정재와 함께 ‘차를 아는 것’과 ‘중고차를 아는 것’은 다른 것이며, 중고차는 오랜 업력을 통한 전문성과 노하우가 특히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영상에는 케이카 리브랜딩 5주년 기념으로 진행 중인 ‘7일 환불’ 내용이 포함됐다. 특히 ‘위약금 없는 환불’을 강조하며 재상품화 비용 등 환불 위약금 없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고 있는 ‘책임 환불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케이카가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3일 책임 환불제’는 소비자가 차량을 구매하고 불만족할 경우 수수료 또는 위약금 없이 100% 환불해주는 정책이다. 리브랜딩 5주년을 맞아 환불 가능 기간을 3일에서 7일로 확대한 프로모션을 다음달 19일까지 한달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리브랜딩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케이카 고객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어디에서 사든 직영중고차를 최대 7일간 경험한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하반기 신규 디지털 캠페인은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케이카는 리브랜딩 5주년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KW6 무료 기획전을 내달 8일까지 연장할 방침이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원하 현대車 부사장 "인증중고차 내년에 2만대 팔 것"
- 잠실에 등장한 렉서스 최초 수소 오프로드 콘셉트카…한달간 전시
- 현대차·기아, 미래모빌리티엑스포서 미래비전 공유
- "집에서 제네시스 중고차 사볼까?"…현대차, 중고차 온라인으로 판다
- 팀 쿡 긴장시킨 中화웨이, 신형 전기차 ‘주문 쇄도’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