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11월 17일 팬미팅..."마이, 데뷔 3주년 함께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국내 팬미팅을 열기로 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스파가 11월 17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을 연다. 데뷔 기념일을 축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파는 이날 '2023 에스파 팬미팅 마이 드라마'(2023 aespa FAN MEETING MY DRAMA)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에스파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국내 팬미팅을 열기로 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스파가 11월 17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을 연다. 데뷔 기념일을 축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파는 이날 '2023 에스파 팬미팅 마이 드라마'(2023 aespa FAN MEETING MY DRAMA)를 개최한다. 데뷔 당일 오프라인 행사로 의미를 더한다.
마이(팬덤명)와의 히스토리를 돌아본다. 지난 활동들을 추억한다. 미래를 그리는 시간도 갖는다. 앞으로 이어나갈 새로운 '드라마'를 쓸 예정이다.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히트곡과 신곡 무대를 보여준다. 팬들과의 토크, 게임 등을 통해 소통에도 나선다.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팬미팅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오는 31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한다. 다음 달 2일 오후 8시엔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한편 에스파는 다음 달 10일 오후 2시 4번째 미니앨범 '드라마'를 발매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