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팬 쇼케이스 성료...‘글로벌 최애 밴드’ 첫걸음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3. 10. 19. 15: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글로벌 최애 밴드'로의 성공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다.

지난 18일 싱글 1집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를 발매한 가운데, 같은 날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QWER은 싱글 1집의 타이틀곡 '디스코드(Discord)'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QWER. 사진l타마고 프로덕션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글로벌 최애 밴드’로의 성공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다.

지난 18일 싱글 1집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를 발매한 가운데, 같은 날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QWER로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로 러닝 타임을 꽉 채웠다.

이날 QWER은 싱글 1집의 타이틀곡 ‘디스코드(Discord)’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와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한 편의 청춘물을 완성했다. 당찬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겠다는 네 멤버의 포부를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로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어 멤버들은 키워드 토크, 미니게임 등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마지막으로는 싱글 1집 수록곡 ‘별의 하모니’ 무대를 공개, 운명적인 만남과 함께 깊어지는 QWER의 우정을 노래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4인 4색 매력, 경쾌한 밴드 퍼포먼스로 호평을 이끌었다.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QWER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덕분에 데뷔까지 성공적으로 달려올 수 있었다. 저희의 수개월 간의 노력이 비로소 빛나게 된 것 같다. 앞으로도 QWER로서 새롭고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