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배디' 안무 연습 영상+MV 리액션…"고양이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아이브는 '배디'의 안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FIX 버전 영상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아이브만의 힙함과 팜므파탈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안무가 이어졌고, 고양이 수염, 머리 위 뿔을 만드는 동작 등 고양이와 빌런을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가 중독성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에서 아이브는 높은 텐션으로 '배디'를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과 18일 오후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Baddie)'의 FIX 버전 안무 연습 영상,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아이브는 '배디'의 안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FIX 버전 영상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아이브는 연습임에도 '배디' 분위기와 맞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안무 연습에서도 아이브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완벽한 완급조절로 실제 무대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켰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제스처, 표정이 완벽하게 삼박자를 이룬 가운데 발소리까지 맞아떨어지는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만의 힙함과 팜므파탈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안무가 이어졌고, 고양이 수염, 머리 위 뿔을 만드는 동작 등 고양이와 빌런을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가 중독성을 유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에서 아이브는 높은 텐션으로 '배디'를 즐겼다. 첫 장면부터 이어진 화려한 화면 전환과 고양이의 등장에 멤버들은 감탄했고, 촬영 당시 기억을 되새기며 리액션의 맛집임을 보여줬다.
뮤직비디오를 본 아이브는 "와 진짜 고양이 그 자체네 뮤비가", "예쁘다 엄청",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많이 봐달라"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힙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디' 뮤직비디오는 라픽(Lafic)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고양이가 주인을 간택하듯 사랑을 요구하는 게 아닌 사랑을 받는 게 당연하다는 당당함을 고양이로 형상화해 표현했다.
'배디'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래퍼 빅나티(BIG Naughty)가 작사에 참여했다. 안무에는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의 멤버 제이호와 '라치카'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