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먹방 편집 안 하면 더 무서워”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먹방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넷플에게 화나는 점 직접 말하러 온 강남?!|요즘 넷플 뭐봄 EP.16|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아울러 김호영이 "나는 너무 재밌는 게 상화 씨가 직접 출연하지 않을 때가 많지 않냐. 목소리만 출연한다거나 발만 나온다거나"라며 언급하자 강남은 "근데 그 발만 나와도 압박감이 세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먹방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넷플에게 화나는 점 직접 말하러 온 강남?!|요즘 넷플 뭐봄 EP.16|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뮤지컬배우 김호영과 강남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호영은 강남에게 “지금 하는 ‘동네친구 강나미’ 콘텐츠에 어머니는 어떻게 나오시게 됐냐?”라며 물었다.
강남은 “우리 엄마는 서울에서 제일 관종이다. 한국 욕도 다 엄마한테 배웠고 모든 것을 엄마한테 배웠다. 엄마한테 시원한 욕들은 다 배웠다. 친구들이 하는 욕은 너무 약하다. 그 정도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김호영이 “나는 너무 재밌는 게 상화 씨가 직접 출연하지 않을 때가 많지 않냐. 목소리만 출연한다거나 발만 나온다거나”라며 언급하자 강남은 “근데 그 발만 나와도 압박감이 세다”라고 말했다.
김호영은 “나는 사실 그때부터 웃겼다. 라면 먹고 있는데 이상한 기운이 감지되는데 발이 나온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강남은 “편집해서 그 정도지, 편집 안 하면 더 무섭다”라고 강조했다.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