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결혼' 문지후 "불륜적 모습 보여주고파, 본능에 충실한 상철화 되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지후가 캐릭터에 스며든 이야기를 들려줬다.
문지후는 19일 서울 마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드라마 '세 번째 결혼' 제작발표회에서 "불륜적인 모습 많이 보여줘야지라고 했는데 현장에서 본능에 충실한 친구더라는 것을 느꼈다"라며 "촬영하면서 상철화 돼가고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문지후가 캐릭터에 스며든 이야기를 들려줬다.
문지후는 19일 서울 마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드라마 '세 번째 결혼' 제작발표회에서 "불륜적인 모습 많이 보여줘야지라고 했는데 현장에서 본능에 충실한 친구더라는 것을 느꼈다"라며 "촬영하면서 상철화 돼가고 있다"고 했다.
MBC 새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극본 서현주, 연출 이재진 강태흠)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정다정(오승아) 남편인 백상철 역할의 문지후는 "사랑과 욕망 앞에서 충실한 친구다. 굉장히 소심하지만 기회주의자다"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불륜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줘야지라고 했는데, 현장 나가서 보니 본능에 충실한 친구더라"는 문지후는 "감독님도 배우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촬영하면서 상철화 돼가고 있다"고 거들었다.
MBC 새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하늘의 인연' 후속으로 10월 23일 오후 7시 5분에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권오중 눈물 “희귀병 아들, 학폭 당해...깨진 유리 경동맥에 박혀”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