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자선 프로젝트 '워게이밍 유나이티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게이밍은 자선 프로젝트 '워게이밍 유나이티드'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들과 함께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에서다.
워게이밍은 전쟁 발발 첫 주 의료와 장비 지원을 위해 100만 달러를 기부하고 이후 카호프카댐 붕괴로 인한 희생자를 위해 10만 달러를 지원하는 등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돕기 위한 기부를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워게이밍은 자선 프로젝트 '워게이밍 유나이티드'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들과 함께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에서다.
오는 11월 1일까지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워쉽' ,'월드오브탱크 블라츠' 등 워게이밍이 서비스하는 타이틀에 워게이밍 키이우 스튜디오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우크라이나 테마 특별 패키지 '워게이밍 유나이티드'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이 기간 한정 상품을 구매해 우크라이나 지원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수익은 우크라이나 공식 자선 모금 플랫폼인 유나이티드24에 기부돼 더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C-타입 구급차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C-타입 구급차는 세동 제거기, 심박수 모니터, 산소 탱크, 인공호흡기를 갖춘 특수 차량이다.
워게이밍은 전쟁 발발 첫 주 의료와 장비 지원을 위해 100만 달러를 기부하고 이후 카호프카댐 붕괴로 인한 희생자를 위해 10만 달러를 지원하는 등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돕기 위한 기부를 이어왔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發 쇄신'에 꿈틀대는 '수석급 험지 차출론'
- 백혈병 이기고 25년 혈압약 끊고…건강지킴이 '손목닥터9988'
- [2023 국감] 공수처 세 번째 국감…감사원 표적감사·김학의 수사팀 쟁점
- BIFF의 'OTT 열풍'…하반기 안방극장에 분다[TF프리즘]
- '연인'부터 '고려 거란 전쟁'까지…안방극장에 분 사극 열풍[TF프리즘]
- [나의 인생곡(142)] 최백호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애절한 사모곡
- [2023 TMA] 트레저 최현석의 다리가 흔들린 이유는? (영상)
- "HMM 민영화, 영구채 불확실성 해소해야"…독일 방식 따를까
- 오늘(19일) 기준금리 6연속 동결 가능성↑…고물가·고유가에 한은 셈법 복잡
- 이-팔 전쟁에 숨죽인 반도체 업계…회복세에 찬물 끼얹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