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의회, 내달 16일부터 26일까지 행정사무감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장수군의회(의장 장정복)는 19일 제35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 동안 이어진 임시회기를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2023년도 하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 2023년 행정사무감사 계획을 승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 장수군의회(의장 장정복)는 19일 제35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 동안 이어진 임시회기를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2023년도 하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 2023년 행정사무감사 계획을 승인했다.
이번 회기 동안 실시된 군정주요사업실태조사 특별위원회(위원장 유경자)에서는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11개 군정주요사업장에 대해 사업추진의 적정성과 사업의 효과 및 예산낭비 요인 발생여부 등에 대한 실태조사를 벌였다.
실태조사 특별위원회는 조사 결과보고서를 통해 “시범사업의 종합적인 관리 및 공유 물류기반 활용 검토, 인구 유입 정책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 주민 편의 및 안전 관련 시설사업의 설계·시공 감독 철저” 등을 촉구했다.
또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위원장 김광훈)는 올해 행정사무감사를 내달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진행키로 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