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가벼운 마음으로 선택했는데 수영→노래 다 해, 좌절하기도” (무인도의 디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무인도의 디바' 서목하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박은빈은 가수 지망생 서목하 역을 맡았다.
박은빈은 "목하는 이 역할을 맡기로 결심했을 때 가벼운 마음으로 선택을 하고 싶었다. 해야 할 건 굉장히 많은 작품이더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박은빈이 '무인도의 디바' 서목하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10월 19일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오충환 감독,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이 참석해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박은빈은 가수 지망생 서목하 역을 맡았다. 박은빈은 "목하는 이 역할을 맡기로 결심했을 때 가벼운 마음으로 선택을 하고 싶었다. 해야 할 건 굉장히 많은 작품이더라"고 털어놨다.
박은빈은 "뒤늦게 '어려운 선택을 하고 말았구나' 생각했지만 절대 후회하진 않는다. 목하가 가지고 있는 힘이 필요하기도 했고 많은 도움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목하는 꿈을 갖고 있는 순수한 열정을 가진 친구이자 노래도 잘하고 기타도 잘 친다. 생존을 위한 바다 수영도 할 줄 알고, 기본적으로 사투리를 해야 하는 캐릭터기 때문에 여러모로 새로운 도전이 된 것 같다. 새로운 모습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박은빈은 "좌절할 때도 있었지만 내가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열심히 했다"고 덧붙였다.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28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