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충남아산, 온양신정초 학생들과 함께한 비타민스쿨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7일(수) 아산시 실옥동에 위치한 시 온양신정초등학교(이하 온양신정초)를 찾아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성주, 박주원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이번 비타민스쿨은 온양신정초 학생 80여 명과 함께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한편, 올 시즌 26번째 비타민스쿨을 마친 충남아산은 향후 지속적으로 비타민스쿨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며 이 외에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7일(수) 아산시 실옥동에 위치한 시 온양신정초등학교(이하 온양신정초)를 찾아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비타민스쿨은 구단 창단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대표 지역 사회공헌활동이다. 선수가 직접 관내 학교를 찾아 축구 클리닉, 팬사인회, 질의응답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등 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김성주, 박주원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이번 비타민스쿨은 온양신정초 학생 80여 명과 함께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1부는 간단한 구단 소개를 시작으로 술래잡기, 미니 축구게임 등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이후 2부에서는 팬 사인회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박주원은 "아이들이 재밌게 활동에 참여해줘서 고맙다. 개인적으로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학생들에게도 오늘의 만남이 즐거운 추억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 시즌 26번째 비타민스쿨을 마친 충남아산은 향후 지속적으로 비타민스쿨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며 이 외에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사진= 충남아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