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핼러윈 세일…호러게임 최대 80% 할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호러 액션게임을 할인하는 '핼러윈 세일 2023'과 함께 '디 이블 위딘'과 '이터널 스레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11월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핼러윈 세일에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20%)', '데드 아일랜드2(30%)', '렘넌트2(20%)' 등 최신 명작 호러 액션게임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다잉 라이트2 스테이 휴먼(50%)',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50%)', <월드 워 Z: 애프터매스(40%)', '킬링 플로어2(80%)' 등 호러 장르를 대표하는 인기 명작 게임들도 최대 8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디 이블 위딘'과 '이터널 스레드'를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디 이블 위딘'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로 서바이벌 호러 장르를 대중화시킨 미카미 신지가 개발을 맡아 화제가 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정신병원에서 일어난 일련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다 정신을 잃고 깨어난 형사의 시점에서 흉측한 괴물들과 싸워 생존하고 진실을 찾아 악몽 같은 세계에서 탈출해야 한다.
'이터널 스레드'는 시간 조작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한 1인칭 퍼즐 어드벤처게임이다. 과거를 바꿔 주택 화재로 인해 희생된 여섯 명의 희생자를 구하고 최선의 결말을 맺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담고 있다.
한편, 대작 서바이벌 호러게임 '앨런 웨이크2'가 오는 27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PC 버전,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lS로 출시될 예정이다.
핼러윈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