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이 다르다팝콘, 충남 아산시 '임산부의 날' 행사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아산에 공장시설이 위치한 팝콘 전문기업 제이앤이 다르다팝콘에서 저출산 극복 토크쇼, 태교음악스토리 콘서트가 열린 아산시 '임산부의 날'행사를 후원했다.
제이앤이 다르다팝콘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모든 엄마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이앤이 다르다팝콘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스낵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서의 사명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키즈맘 기자 ]
충남 아산에 공장시설이 위치한 팝콘 전문기업 제이앤이 다르다팝콘에서 저출산 극복 토크쇼, 태교음악스토리 콘서트가 열린 아산시 ‘임산부의 날’행사를 후원했다.
임산부의 날은 지난 2005년 12월 7일 저출생 시대를 맞아 임신과 출산을 격려하고 임산부의 보호를 위해 매년 10월 10일 ‘모자 보건법’에 제정된 날이다.
이번 행사는 1·2부로 나눠 1부는 인기 아나운서 김병찬씨가 진행을 맞아 저출산 극복 토크쇼를 진행했다.
패널로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김용목 학장과 다둥이엄마·임산부·대학생 등이 출연해 국가위기인 저출생에 대해 현실적인 토크방식으로 진행했다.
이어 2부에서는 팝페라가수 박정소씨와 뮤지컬 가수 ‘시아’ 및 클래식 ‘그린로즈’가 약 90분간 태교음악스토리 힐링콘서트를 진행하여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다.
우리나라 팝콘 및 스낵 대표 기업인 제이앤이는 충남 아산에 생산 공장시설을 가지고 있어, 지역사회의 출산장려를 위해 사회공헌 일환으로 다르다팝콘의 대표 제품인 크리미카라멜 팝콘 및 슈퍼믹스 팝콘을 직접 후원했다.
제이앤이 다르다팝콘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모든 엄마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이앤이 다르다팝콘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스낵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서의 사명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