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숙, 영식과 밀당 끝내나…손잡고 "나 이제 시집 다 갔다"('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의 '위기일발 로맨스'가 드디어 결판난다.
19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영식, 13기 현숙을 포함한 '솔로민박' 8인의 아슬아슬한 러브라인 엔딩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나솔사계'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의 '위기일발 로맨스'가 드디어 결판난다.
19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영식, 13기 현숙을 포함한 '솔로민박' 8인의 아슬아슬한 러브라인 엔딩이 공개된다.
앞서 9기 영식은 13기 현숙을 두고 11기 영철과 '2:1 데이트'를 했다가, 현숙과 감정 싸움을 벌였던 터. 특히 13기 현숙은 자신에게 대화를 요청하며 사과하는 9기 영식에게 "꼴도 보기 싫다"며 화를 냈었고, 11기 영철에게는 "나 같은 사람 찾기 어렵다"고 '미련 플러팅'을 던져, 알쏭달쏭한 로맨스 행보를 보였다.
이런 가운데 현숙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나 이제 시집 다 갔다"며 영식에게 투정을 부린다. 급기야 영식의 손을 잡은 채 "책임져 줘?"라며 도발미를 내뿜는다. 13기 현숙과의 감정 싸움으로, 방파제에서 오열 사태까지 일으켰던 9기 영식이 현숙의 '밀당'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3기 정숙과 13기 옥순은 2기 종수를 두고 마지막까지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13기 옥순은 앞서 '솔로민박'에서의 마지막 데이트에서 1기 정식이 아닌, 2기 종수를 선택했던 터. 이후 데이트에서 옥순은 종수에게 "1박 2일 동안 오빠는 어땠냐"고 묻는다. 종수는 "나도 마음을 확실하게 전했거든"이라고 마음 속 한 사람이 있음을 알린다.
반면 3기 정숙은 2기 종수와의 러브라인에 대해 "여기 오기 전날도 (종수님이) 옥순님이랑 술 마셨는데 뭐지?"라며 "사실 저랑 맞지 않는 사람이라는 생각도 든다"는 속내를 고백한다. 과연 '나솔사계' 최종 선택에서 몇 커플이 탄생할지에 궁금증이 커진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19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권오중 눈물 “희귀병 아들, 학폭 당해...깨진 유리 경동맥에 박혀”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