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MMORPG '뮤 모나크' 정식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 모나크'는 2001년 출시된 '뮤 온라인'과 동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협업과 경쟁 구도를 형성 가능한 PvP 콘텐츠, 다양한 전장으로 구성된 필드 콘텐츠 등으로 구성됐다. 원작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의도적으로 구현된 레트로 그래픽과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간편한 UX 및 UI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뮤 모나크'는 타락한 '뮤' 대륙에 마왕의 부활로 발생한 혼란에 각 지방 영주들이 새로운 제국 건설을 위해 전쟁을 선포하고 마왕을 잠재울 봉인석 조각을 찾는 여정이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3종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세계관 속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뮤 모나크'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뮤 모나크'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호칭, 보석 아이템 3종, 제자리 부활석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구글 플레이 및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5000 뮤코인, 보석상자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뮤 모나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