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에 양조장이?"…LX하우시스, 2030과 디자인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가 체험형 디자인 전시행사를 열고 인테리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세대와 접점을 확대한다.
LX하우시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트렌드십 더 웨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LX하우시스의 장인정신이 깃든 과거의 패턴 역사부터 현재에 이르는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패턴 양조장' 콘셉트의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가 체험형 디자인 전시행사를 열고 인테리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세대와 접점을 확대한다.
LX하우시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체험공간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트렌드십 더 웨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트렌드십 더 웨이브는 을지로의 레트로 감성 트렌드에 맞춰 꾸며졌다. LX하우시스의 장인정신이 깃든 과거의 패턴 역사부터 현재에 이르는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패턴 양조장' 콘셉트의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1층에선 1950년대 후반부터 국내 최초로 바닥재·벽지 제품을 선보인 LX하우시스의 디자인 역사 및 제품 시공 사례를 볼 수 있다. 2층은 방문객들이 벽지를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패턴 드로잉 및 굿즈 체험 공간이다. 3층엔 디자인 미디어아트 관람 공간이 들어섰다. 수제맥주 브랜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선보이는 '트렌드십 에디션 캔 맥주'도 시음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주요 제품과 리모델링에 관심 있는 방문객과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을 하고 가까운 '지인스퀘어' 전시장으로 연계하는 마케팅도 한다"며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지난 1월 열린 올해 첫 트렌드십 행사에는 14일간 1만4000여 명이 다녀가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는 평가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말 온가족 '킹크랩' 파티"…이마트서 반값에 풀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 '5조' 날려먹고 12년 전 가격으로 회귀…'황제주'의 몰락
- 한우라더니…공영홈쇼핑이 판 불고기서 젖소 DNA 나왔다
- 7.6억짜리가 3억원대로 '털썩'…'반값 상가' 속출한 동네 [심은지의 경매 인사이트]
- 父처럼 사업가 기질 타고난 '약국집 아들'…매출 800억 '잭팟'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기숙사 매트리스 아래 보고 깜짝…대학교 발칵 뒤집힌 이유
- 사이드미러 스쳤는데 "뇌진탕 입원"…판결 '반전 결과' [아차車]
- '한복 여성 조롱' 日 의원에…서경덕 "기본적 품격 지키길"
- "택배입니다" 초인종 누른 男…손에 든 물건 정체에 '소름'
- 임대주택 살면서 '마세라티' 끌고 다니더니…'딱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