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신곡 'DANG! (hocus pocus)' 오피셜 포토 공개…몽환+자유분방 매력

박서연 기자 2023. 10. 19. 1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하이틴 비주얼로 돌아온다.

19일 0시 빌리는 공식 SNS에 싱글 1집 ‘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side-B : memoirs of echo unseen)’ 타이틀곡 ‘댕! (호커스 포커스)(DANG! (hocus pocus))’ 오피셜 포토를 올렸다.

사진 속 빌리는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공간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이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프레피 룩이 인상적이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데님 소재의 의상으로 빌리의 힙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표현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르는 빌리의 모습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빌리는 지난달 27일 싱글 1집의 수록곡 ‘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선공개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미국과 영국을 포함해 프랑스, 독일, 러시아, 캐나다, 일본 등 수많은 지역의 아이튠즈 K-팝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빌리의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1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를 발매한다. Z세대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신곡 오피셜 포토가 잇달아 공개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