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오카 패밀리데이’ 참가…전시・이벤트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 일대에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르노코리아의 LPG 차량은 고유가・고금리・고환율 시대에 적합한 모델"이라며 "이번 주말 2023 오카 패밀리데이는 물론 전시장에서 LPG 차량을 직접 경험하고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할부 상품 운영도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 일대에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는 행사장에 중형 LPG SUV ‘QM6’와 ‘QM6 퀘스트’를 전시하고, 행운의 룰렛 응모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행운 룰렛 응모 고객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르노코리아 LPG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국 전시장에서도 이달 말까지 이와 연계한 추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르노코리아는 특별 프로모션 차량 구매 시 기존 10월 판매 혜택에 5만원 정비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신차 출고와 함께 중고차 플랫폼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한 고객은 최대 40만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10월 구매 고객에게 ‘XM3’와 ‘SM6’ 36개월 무이자 할부, ‘QM6’ 60개월 3% 저리 할부 조건을 비롯해 월불입금 1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할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각 주요 모델별로 ‘SM6’ 340만원, ‘QM6’ 310만원, ‘XM3’ 190만원의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르노코리아의 LPG 차량은 고유가・고금리・고환율 시대에 적합한 모델”이라며 “이번 주말 2023 오카 패밀리데이는 물론 전시장에서 LPG 차량을 직접 경험하고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이 4년 만에 주최해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는 E1 오렌지카드 우수 고객을 초청하는 고객 감사 행사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엄마 故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투샷
- “1마리 얼마 남길래”…마라탕집 사장님은 어떻게 붕어빵을 팔게 됐을까 [고물가·고금리 버티
- 서동주 "67㎏에서 51㎏로 감량…비결은 간헐적 1일 1식"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권오중 "희귀병子 집단 학폭 당해 유리 파편 목에 박혀" 눈물
- 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 “돈 잘버는 아이유 저리 가라네” 상위 1% 유명 연예인 만큼 벌었다
- 이형택 큰딸 "父, 동생과 차별…부자 되면 돈 갚고 연 끊고 살고 싶어"
- 김상중 “나무위키, 사생활 명예훼손” 주장…민원 결과는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