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어패럴, ‘The Journey Never Ends’ 윈터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2023년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보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캘러웨이 어패럴의 윈터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다운 제품의 스타일링을 통해 겨울 골프 여정의 무드를 자아내는 룩을 확인할 수 있다.
다운 점퍼룩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마무리한 와이드 플리츠 스커트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보온과 부드러운 소재감을 살린 아이템으로 여러 룩에 매칭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보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캘러웨이 어패럴의 윈터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다운 제품의 스타일링을 통해 겨울 골프 여정의 무드를 자아내는 룩을 확인할 수 있다. 여성 룩은 유럽 프리미엄 구스다운 미나르디를 사용한 베스트와 다운점퍼가 특징.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경량감을 살리고, 캐주얼한 외관으로 라운드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운 베스트의 경우 초겨울의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시한 라이트 블루 컬러로 탈착 가능한 벨트백 디테일로 실용성도 겸비했다. 컬러감이 있는 이너와 함께 스타일링해 다채로운 룩을 뽐낼 수 있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배기핏 라인으로 캐주얼한 멋이 있는 배기팬츠를 더했다. 다운 점퍼는 후드 탈부착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내장된 등판 발열 안감으로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다운 점퍼룩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마무리한 와이드 플리츠 스커트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보온과 부드러운 소재감을 살린 아이템으로 여러 룩에 매칭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남성 또한 겨울 라운드에 제격인 후드 다운 베스트를 선보인다. 유럽 프리미엄 구스다운 미나르디를 사용해 후드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고 라운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성동기 라운드에서 기능을 톡톡히 보여줄 슬림핏 팬츠는 고신축 본딩 소재를 사용해 관리 또한 용이하다.
바시티 스타일의 착장은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하는 룩이다. 바시티 오픈 가디건은 고급 울 100 원사소재를 사용해 몸판에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발열안감과 방풍안감이 조합돼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함께 매칭된 팬츠 또한 고신축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스판 기모소재를 사용한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으로 라이프스타일에서 착용해도 손색없는 다기능적인 아이템이다.
라운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끝나지 않는 골프 여정을 제안하는 캘러웨이 어패럴 ‘The Journey Never Ends’ 윈터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입은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장실에서 식사에 커피까지…오은영 “남편, 화장실과 작별해라”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공개 행보
- ‘한혜진♥기성용’ 딸 ‘인형 미모’ 박하선도 깜짝 (옥문아들)
- 테이프에 감겨 살해된 피해자…잔혹한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 장항준, ♥김은희와 별거설 입장 밝혀…장모님은 외도 의심 (라스)[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