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양말 프로젝트, 23일 신인가수 ‘LAHA’와 10월 앨범 ‘My Birthday’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싱팀 '빨간양말'이 매달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발매하는 '빨간양말 프로젝트' 10월 앨범을 신인가수 'LAHA'와 함께한다.
시니난다, 1009, 욱키파울러는 이번 앨범부터 매달 '빨간양말 프로젝트' 앨범 자켓을 디자인하고 추후 이 작품들을 전시 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발매되는 ‘My Birthday’는 자신의 생일에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하는 내용의 가사가 담긴 곡이다. ‘LAHA’의 뮤지컬 창법과 호소력 있는 보이스가 애절함을 더한다. 감미로운 사운드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편곡으로 발라드의 다이내믹을 표현했다
이 곡을 만든 빨간양말은 ‘재벌집 막내아들’, ‘술꾼도시여자들’, ‘한번 다녀왔습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비밀의 숲’, ‘W’, ‘연애의 발견’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곡했으며, 음반 제작, 아티스트 제작 등 음악 관련 사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앨범 자켓 디자인은 국내 아트디자인 작가 시니난다, 1009, 욱키파울러의 작품으로, 헤어진 남자의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했다. 시니난다, 1009, 욱키파울러는 이번 앨범부터 매달 ‘빨간양말 프로젝트’ 앨범 자켓을 디자인하고 추후 이 작품들을 전시 할 계획이다.
송치훈 동아닷컴 기자 sch5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지부 “국립대병원 ‘빅5’ 수준으로 키운다…의대 정원도 확대”
- 당첨된 로또 들고 가니 “이미 당첨금 수령해갔다”…무슨 일?
- 이준석, 일부 與의원 향해 “밥만 먹는 고양이들…도움 안 돼”
- 밤새 사라져버린 이동식 과속단속 카메라…무인부스 뜯겨
- 조정훈 “돌려차기 피해자, 한동훈 통화신청했지만 3달 대기…영상 본 韓 급사과”
- “1등급 한우”라며 유명 쉐프가 판 불고기에 젖소가…공영홈쇼핑 발칵
- 尹, 국방부 차관에 김선호 전 수방사령관 임명
- 여자친구가 ‘성관계 영상 삭제’ 요청하자 5개월간 폭행한 20대 男
- 골목길 지나다 버스 사이드미러에 부딪혀 사망한 60대
- “비닐봉지에 금반지가”…훔친 귀금속 화단에 숨겨놓은 30대 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