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유닛 불타는 F4, 30일 첫 팬미팅 ‘나이스데이’ 개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10월 30일 서울 스카이파크호텔 센트럴 명동점 카페 Lucky Ducky에서 첫 팬미팅 '나이스데이'를 개최한다.
'나이스데이'는 불타는 F4가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 발매를 기념해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이에 불타는 F4가 어떤 무대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10월 30일 서울 스카이파크호텔 센트럴 명동점 카페 Lucky Ducky에서 첫 팬미팅 '나이스데이'를 개최한다.
'나이스데이'는 불타는 F4가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 발매를 기념해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불타는 F4는 그들의 노래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불타는 F4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는 물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물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불타는 F4는 지난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을 발매하고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는 등 아이돌 못지않은 실력으로 뉴트로트 보이 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불타는 F4가 어떤 무대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