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다이어트 결심과 소탈한 일상을 공유했다.
10월 18일 임영웅이 운영하는 채널 '임영웅'에는 '자꾸 똥이 나온다니까?! 무의식 속 마취(?)진담 영웅의 건강검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임영웅은 살이 쪘다며 합숙 다이어트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일단 전체적으로 건강에 문제가 없는 거 같다"며 "온몸이 건강하다. 문제가 하나도 없다. 이제 다이어트를 하고 몸을 만들면 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다이어트 결심과 소탈한 일상을 공유했다.
10월 18일 임영웅이 운영하는 채널 '임영웅'에는 '자꾸 똥이 나온다니까?! 무의식 속 마취(?)진담 영웅의 건강검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임영웅은 살이 쪘다며 합숙 다이어트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 살이 많이 쪘다. 허벅지나 뱃살이나 안 보이는 데에 쪘다"며 "이제 조만간 활동을 시작하기도 하고, 콘서트 준비도 하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운동하는 친구들이랑 '이렇게 매일 만나서 운동할 거면 차라리 합숙을 하자'고 했다"고 했다.
구체적으로는 "방을 크게 빌려서 아침, 저녁으로 운동하고 다 같이 식단 조절을 하면서 한 열흘 정도 합숙 운동을 해보자 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합숙 전 건강 상태를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건강 검진에 나섰다. 금식을 하고 병원을 찾은 그는 “다이어트를 위한 프로젝트가 커져버렸다. 목적은 건강이다 보니 내 현 상태를 체크하려 한다. 지금 속에 들은 게 없다. 다 비어 있다 보니 힘이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대장 내시경에 앞서 “헛소리 심하게 하는 사람은 없나? 그게 내가 될까봐 걱정이 된다”며 귀여운 불안감을 전해 웃음을 더했다. 내시경 후에는 회복 침대에 누워 대기실로 옮겨진 임영웅은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그는 "나 똥 싸는 꿈을 꾸는 줄 알았다"며 "똥을 싸는데? 내가 인지했어. 그리고 내가 대장내시경 중이란 걸 깨달았다"고 했다. 이어 "나온다고 말을 해야 하는데 다시 잤다"며 "근데 잠들기 전에 초 세는 걸 못 했다"고 횡설수설했다.
이후 영상에는 임영웅의 건강검진 결과가 공개됐다. 임영웅은 "일단 전체적으로 건강에 문제가 없는 거 같다"며 "온몸이 건강하다. 문제가 하나도 없다. 이제 다이어트를 하고 몸을 만들면 된다"고 전했다. (사진=채널 '임영웅')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