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폭풍 성장한 딸 하영이를 보며 서운한 기색을 드러냈다.
영상 속 도경완은 하영이와 함께 아파트 산책을 즐겼다.
하영은 기분이 좋은지 연신 흥얼거렸고 이를 보던 도경완은 "왜 이렇게 기분이 좋냐"고 물었다.
하영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도경완은 "아가씨 같아. 너무 많이 컸어"라며 훌쩍 큰 딸의 모습에 섭섭한 감정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도경완이 폭풍 성장한 딸 하영이를 보며 서운한 기색을 드러냈다.
최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은 자신의 채널 '도장TV'에 '♥편의점 좋아하는 춘향이♥와 산책하면 이런 기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도경완은 하영이와 함께 아파트 산책을 즐겼다. 하영은 기분이 좋은지 연신 흥얼거렸고 이를 보던 도경완은 "왜 이렇게 기분이 좋냐"고 물었다. 하영은 "좋으니까요?"라며 "아빠랑 산책 나가서 (좋다)"고 말해 아빠를 웃게 했다.
그런가 하면 하영은 카메라를 보며 “내 머리 왜 이래”라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하영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도경완은 “아가씨 같아. 너무 많이 컸어”라며 훌쩍 큰 딸의 모습에 섭섭한 감정을 내비쳤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2013년 도경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또한 장윤정은 도경완과 함께 '도장TV'를 운영 중이다. (사진=채널 '도장TV')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