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 최선정이 난감한 상황을 전했다.
최선정은 10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한강뷰가 내려다 보이는 창 밖 뷰 사진을 게재하며 "엘리베이터 정기 검사 나는 이 높은 곳에서 어떻게 내려갈 수 있을까400m 이상 못 걷는 병에 걸렸는데"라고 토로했다.
한강뷰가 내려다 보일 정도로 고층에 사는데 엘리베이터 검진으로 계단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인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 최선정이 난감한 상황을 전했다.
최선정은 10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한강뷰가 내려다 보이는 창 밖 뷰 사진을 게재하며 "엘리베이터 정기 검사… 나는 이 높은 곳에서 어떻게 내려갈 수 있을까…400m 이상 못 걷는 병에 걸렸는데"라고 토로했다.
한강뷰가 내려다 보일 정도로 고층에 사는데 엘리베이터 검진으로 계단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인 것.
이후 최선정은 "보름치 운동 끝"이라며 계단 사진도 공개했다. 결국 계단을 이용해 외출을 감행했음을 알 수 있는 바. 초고층 뷰맛집 아파트에 살며 겪는 남다른 고충이 '웃픔'을 유발한다.
한편 미스 춘향 출신 배우 최선정은 지난 2018년 선우은숙, 이영하의 아들 배우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