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콩깍지 사라졌나? “♥사야 동글동글, 살쪘다”(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에게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사야의 일상이 공개됐다.
심형탁이 "사야가 오랫동안 일본에 가 있었잖아. 일본에서 한 달 동안 뭐했냐?"라며 묻자 사야는 "많이 먹었어"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심형탁은 눈치 없는 발언으로 사야의 정색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에게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사야의 일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여행을 떠나 저녁 식사를 함께했다. 사야가 처음으로 전통 한정식집을 찾은 식당에서 두 사람은 여러 가지 반찬을 맛보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심형탁은 아내를 위해 생선 가시를 발라 줬다. 부드러운 고기도 먹여 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심형탁이 “사야가 오랫동안 일본에 가 있었잖아. 일본에서 한 달 동안 뭐했냐?”라며 묻자 사야는 “많이 먹었어”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심형탁은 눈치 없는 발언으로 사야의 정색을 유발했다. 심형탁은 “살쪄서 왔더라, 동글동글해져서 왔다”라며 말했다. 이를 들은 사야는 “그런 말은 하는 게 아닌데”라고 충격에 휩싸였다.
심형탁은 계속해서 눈치 없는 발언을 이어갔다. 심형탁은 “그런데 살 좀 찌셔서 오셨더라”라며 전했다. 사야가 “왜 높임말이야?”라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해당 영상을 보던 패널들은 심형탁에게 잔소리를 했다.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은 금기어를 메모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배우 한고은, 방송인 장영란은 “여자한테 살 얘기는 무조건 하지 마라”라며 강조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