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몸무게 48~49㎏ 유지 다이어트 비법 공개…'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서연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20일 오후10시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진서연이 신입 편셰프로 등장한다.
VCR에서 진서연의 일상과 집이 처음 공개됐다.
진서연의 모닝 루틴과 함께 '이렇게 먹고도 정말 살이 빠진다고?'라는 감탄이 절로 쏟아질 만큼 강력한 요리들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배우 진서연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20일 오후10시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진서연이 신입 편셰프로 등장한다.
VCR에서 진서연의 일상과 집이 처음 공개됐다. 최근 제주도로 이사한 진서연은 산방산과 서귀포 바다를 정원에 둔 고즈넉한 집에서 살고 있다. 유니크한 소품들로 깔끔하게 꾸며진 인테리어, 사람 좋아하는 남편의 취향을 반영한 10인용 식탁, 화이트 톤의 주방 등이 이목을 끌었다.
고요한 제주의 아침, 진서연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잠에서 깬 그녀의 옷차림이 너무도 강렬했기 때문이다. 뒤태를 시원하게 노출한 잠옷의 정체는 운동복이었다. 진서연은 "아침에 운동가기 싫을 것 같다는 느낌이 오면, 아예 운동복을 입고 잔다. 무조건 운동 나갈 환경을 세팅하는 것"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그녀의 기상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본인만의 루틴에 따라 운동과 명상으로 아침 시간을 보내고는 "음식에는 관심이 없으실 거 같은데"라는 '편스토랑' 출연진들의 질문에 "식탐이 너무 너무 많다"고 밝혔다.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임신 때 정말 편하게 먹었더니 28㎏가 찌더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진서연은 "똑똑하게 실컷 먹고 운동한다. 촬영이 없는 기간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기본 4시간씩 운동한다. 작품 촬영 중에는 몸무게 48~49㎏를 유지한다. 나만의 건강한 운동 루틴과 식사 루틴이 있어 항상 유지가 된다"고 해 그 비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서연의 모닝 루틴과 함께 '이렇게 먹고도 정말 살이 빠진다고?'라는 감탄이 절로 쏟아질 만큼 강력한 요리들도 공개됐다. 얼큰 칼칼한 순두부찌개, 덮밥, 튀김 팁 등을 선보였다.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무조건 따라 해 봐야겠다" "맛이 없을 수 없다, 저게 어떻게 저칼로리 식사냐"고 감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