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냉방, 겨울엔 온풍… LG ‘휘센 사계절 에어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성능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인 '휘센 사계절 에어컨' 신제품을 19일 출시했다.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은 차별화된 냉방 성능과 온풍·청정·제습 기능까지 모두 갖춘 스탠드형 올인원 제품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하루 10시간 온풍 사용 기준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의 월 예상 전기요금은 9만 원대 초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성능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인 ‘휘센 사계절 에어컨’ 신제품을 19일 출시했다.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은 차별화된 냉방 성능과 온풍·청정·제습 기능까지 모두 갖춘 스탠드형 올인원 제품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환절기뿐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온풍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따뜻한 바람의 세기는 총 5단계의 일반 온풍과 파워 온풍으로 세밀한 조절이 가능하다.
공기청정 기능도 강화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차별화된 핵심 부품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한 ‘히트펌프(Heat Pump)’ 기술은 전기료 부담을 줄여 줄 것”이라며 “히트펌프 방식은 전기로 열풍을 만드는 기존 히터 방식 대비 안전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다”고 말했다. 하루 10시간 온풍 사용 기준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의 월 예상 전기요금은 9만 원대 초반이다.
출하가는 타워II 스페셜 2in1 440만 원, 타워II 디럭스 싱글 340만 원이다. 구매 시 12개월마다 케어 매니저의 전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케어십 서비스’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sj@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과 손잡고 파리 ‘갈라 디너’ 참석
- 북한식당 직원 미인계에 넘어가 7년간 지령 수행한 사업가
- 장병 응원 ‘빽다방 알바생’ 태블릿 PC 선물 거절하자 장관이 한 조치는?
- 장례식장서 발견된 부패한 시신 189구…무슨일?
- 박수홍 측 “동생이 ‘큰형 탓 증언’ 후 부모에게 혼나…얼굴도 보지 말자고”
- “성관계 중 부상”…치료비 4700만 원 뜯어낸 30대 공무원, 피해자는 극단 선택
- “성관계 영상 삭제해달라”는 연인 5개월간 무자비 폭행한 20대 男, 징역형
- 월급 300만원 넘으면 상위 45%, 400만원 넘으면?
- 가자지구 아비규환인데…카타르 호화 호텔서 웃는 하마스 지도부
- 우크라, ‘美 제공’ 에이태큼스로 러 공군기지 2곳 공격…“20발 전달”